티스토리 뷰

2월 14일이 발렌타인 데이죠^^

발렌타인 데이는 이제 연인들 뿐 아니라 

초코렛을 주고받는 일반적인 문화로 자리잡은것 같다.

오늘은 좀 달달하고 센스있게 

발렌타인데이에 초코렛과 함께 보내면 좋을 카드 문구를 소개합니다.



나의 남은 날 동안 내내 함께 하고 싶은 유일한 사람!

나의 2월을 설렘으로 기다리게 했던 당신!

당신은 나의 기쁨입니다!


당신이 나를 사랑하는 한,

당신이 나를 아껴주는 한,

나는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 다 할 수 있어요!

고마워요! 사랑해요!




나의 남은 날 동안 내내 함께 하고 싶은 유일한 사람!

당신은 나의 기쁨입니다!



멀리 있어 초콜릿을 직접 줄 수는 없지만

초콜릿보다 더 진하고 달콤한 내 사랑을 전합니다!



내 사랑을 녹여서 만든 사랑의 초콧렛이에요

당신만이 녹여서 먹을 수 있어요




친구가 필요했을 때 

사랑할 사람이 필요했을 때

기쁨으로 행복으로 다가와서


세상에 단 한사람밖에는 볼 수 없도록 

내 눈을 멀게 해 버린 너!


그러나 사랑한다는 것이 

얼마나 큰 기쁨인지도 알게 해 준 

너는 나의 가장 소중한 사람!





댓글